일본 삿포로 호캉스 여행을 준비 중이신데 어느 숙소를 잡아야하는지 좀처럼 감이 안잡히신다면 일본 삿포로 호캉스 호텔추천, 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Vessel Inn Sapporo Nakajimakoen)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Vessel Inn Sapporo Nakajimakoen)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시기바랍니다.. 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Vessel Inn Sapporo Nakajimakoen) 호텔 시설, 평점, 후기들을 모아봤습니다.일본 삿포로 호캉스 호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인 만큼 솔직한 후기들도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정보
ㆍ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에서는 바쁜 일정 후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편안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 객실은 여행객과 비즈니스 출장객 모두에게 삿포로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ㆍ호텔은 JR 삿포로역에서 약 3km 정도 거리에 있고, 삿포로 오카다 마에서는 약 8km 정도 거리에 있어 호텔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호로히라 바시)을 이용하여 여행지의 주요 관광명소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홋카이도청, 다누키코지 상점가, 삿포로 TV 타워 등 삿포로 인기 관광지들이 많습니다.
ㆍ호텔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여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주차 공간을 제공합니다.
ㆍ많은 여행자들이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가족여행을 위한 최적의 호텔입니다.
위치 :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 구 4 Chome-1-2 Minami 9 Jonishi (064-0809)
https://www.google.co.kr/maps/place/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 구 4 Chome-1-2 Minami 9 Jonishi (064-0809)
1. 시설보유현황
ㆍ주차시설 있음
ㆍ레스토랑 있음
ㆍ회의실 있음
ㆍ흡연 구역 있음
ㆍ마사지룸 있음
2. 어린이, 조식 정보
ㆍ모든 연령의 어린이 투숙 가능 호텔입니다.
ㆍ만 0~17세 사이의 어린이는 침대를 추가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 무료 투숙이 가능합니다.
ㆍ
ㆍ모든 객실 유형에 유아용 침대 및 침대 추가 요청이 불가합니다.
ㆍ음식 종류양식, 일본식
ㆍ제공 방식뷔페
ㆍ운영 시간[월요일 – 일요일] 06:00-09:30 영업 시작
ㆍ
ㆍ추가 조식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3. 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Vessel Inn Sapporo Nakajimakoen)호텔 평점
ㆍ평점 : 4.5 / 5(훌륭함)
ㆍ추천요소 : “ 맛있는 조식 ”90% 추천
4. 주요 교통수단 거리
ㆍ지하철: 호로히라 바시(1.5km)
ㆍ지하철: 나카노시마(2.1km)
ㆍ공항: 삿포로 오카다 마(7.7km)
일본 삿포로 호캉스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일본 삿포로 호캉스 호텔 추천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베셀 인 삿포로 나카지마 파크(Vessel Inn Sapporo Nakajimakoen) 이용 솔직후기 모음
- 조식에대한 칭찬이 많아서 기대했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어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만 이틀을 묵었는데 날마다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서비스는 평범했습니다. 수건 갯수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했습니다. 삿포로에 갈 일이 또 있다면 또 묵고싶습니다. 방도 청결한 편입니다. 위치는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10분정도입니다. 근처에 오도리 공원과 나카지마 공원이 가까워 한적한 분위기입니다.
4/6 - 온천이 없어 아쉽지만 조식은 끝내줬어요 방도 깔끔하고 침구도 푹신했고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로비에 웰컴 드링크 있어 좋아요 매일 청소해주고 아침에 타올 물 줘서 좋았어요 호텔 바로 앞에 공항버스도 있고 첫 승차지라 앉아갈 수 있었고요 공원 말고는 주변에 뭐 없지만 눈 안올 땐 공원이 엄청 예쁠 것 같아요 온천없는건 아쉬웠어요
- 호스텔 느낌의 호텔이었어요. 첫날은 물도 주지않더라고요. 물어보니깐 화장실에서 수돗물을 먹으라고하던데.. 둘째날은 생수를 주더라고요. 왜 첫째날은 주지않은건지.. 방이 좀 좁고 방간 소음이 차단이 잘 되지않더라고요. 호텔이 좀 번화가랑 떨어져있어서 짐 많은 사람들은 비추천합니다.
- 아침이 맛있다고 유명한 호텔입니다. 조식은 꽤 이른 시간(5:30)부터 먹을 수 있는데, 각종 해산물을 다양하게 집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위치는 조용하고 좋구요. 스텝들 친절하고 방도 생각보다 넝ㅂ었지만…. 조금 낡았어요… 특히 화장실이 많이 아쉽습니다.
호텔사진 모음
해당 게시물은 트립닷컴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트립닷컴으로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