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을 준비 중이신데 어느 숙소를 잡아야하는지 좀처럼 감이 안잡히신다면 오사카 호텔추천, Vessel Inn Namba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Vessel Inn Namba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시기바랍니다.. Vessel Inn Namba 호텔 시설, 평점, 후기들을 모아봤습니다.오사카 호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인 만큼 솔직한 후기들도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정보
ㆍ
ㆍ호텔은 JR 난바역에서 단, 700m 정도 거리에 있고, 이타미공항에서는 단, 17km 정도 거리에 있어 다양한 교통수단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난바)을 이용하여 도시의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신사이바시스지, 도톤보리, 우메다 스카이빌딩 등 인기 관광지들이 호텔과 가깝게 있어, 즐거운 오사카 관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ㆍ호텔 시설을 이용하여 하루 동안의 피로를 말끔히 푸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ㆍ여행지에서 호텔 청결도가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된 호텔입니다. 쾌적한 환경을 중요시 여기는 여행자에게 강력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위치 : 일본 오사카 주오 구 2-2-18, Dotonbori, Chuo-ku (542-0071)
https://www.google.co.kr/maps/place/일본 오사카 주오 구 2-2-18, Dotonbori, Chuo-ku (542-0071)
1. 시설보유현황
ㆍ주차시설 있음
ㆍ흡연 구역 있음
ㆍ공용공간 Wi-Fi 있음
ㆍ프론트 데스크의 서비스 언어 있음
ㆍ짐 보관 서비스 있음
2. 어린이, 조식 정보
ㆍ모든 연령의 어린이 투숙 가능 호텔입니다.
ㆍ만 0~17세 사이의 어린이는 침대를 추가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 무료 투숙이 가능합니다.
ㆍ
ㆍ모든 객실 유형에 유아용 침대 요청이 불가합니다. 침대 추가 정책은 객실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객실 유형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ㆍ제공 방식뷔페
ㆍ운영 시간[월요일 – 일요일] 06:00-09:30 영업 시작
ㆍ
ㆍ추가 조식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3. Vessel Inn Namba호텔 평점
ㆍ평점 : 4.4 / 5(아주 좋음)
ㆍ추천요소 : “ 최고의 위치 ”80% 추천
4. 주요 교통수단 거리
ㆍ지하철: 난바(780m)
ㆍ지하철: 닛폰바시(780m)
ㆍ공항: 이타미공항(16.8km)
오사카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오사카 호텔 추천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Vessel Inn Namba 이용 솔직후기 모음
- 숙소 위치도 도톤보리 바로 앞이고요, 근처에 존맛탱 맛집도 있어여 바로옆에 매일 줄서면서 먹늨 라면집 있는데 가격이 비싸도 새벽 2시따지 하니까 가샤서 꼭 드샤보시길 진짜 위치로는 최고에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우린 3박4일 묵엇는데 청소 안한다고 하면 (캐리어 귀중품 잇어서 그냉 청소 맡기기 싫앗음) 물 2병 무료로 주고 쓰레기 문앞에 두고 나가면 알아서 쓰레기통 비우고 수건은 담아서 줘여 일허ㅏ용품 2층 로비에 다 있고요 최고 !!! 왘넌 추천
- 방이 너무 좁은 것 빼고는 좋았어요 깔끔하고 알차게 다 있고 충전할 곳도 넉넉하고~ 침대 양쪽 끝에 USB로 충전할 수 있고 돼지코 연결해서 충전기도 꽂을 수 있어서 2명이서 충전하기 좋았고 티비아래, 테이블쪽, 화장실 옆까지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하기 아주 굳굳! 방이 살짝 더 넓고 차라리 가격을 조금 더 내면 완벽한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좀 더 넓은 방이 있다면 다음엔 그 방으로 예약해서 이용하고 싶어요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어매니티랑 대여품들도 많아서 넘 편리했습니다 ★ 그리고 일본 여행 특성 상 많이 걷느라 힘들었는데 어매니티에 있는 입욕제 풀어서 몸 담그고 휴족시간 붙이고 자니까 다리 근육도 많이 풀렸어요b 밤에는 잠깐 일 하느라 노트북 가져가서 와이파이 썼는데 약간 느리긴 했지만 잘 이용했습니다. 숙소 위치가 워낙 좋다보니 USJ 가기 좋아요 (저는 지하철 시간이 딱 딱 맞아서 USJ까지 30분정도 걸림, 숙소에서 7시40분에 출발했고 7시20분쯤에 도착해서 확약권없이 닌텐도월드 들어갔어요 ><) 우메다도 가기 좋아요~ 오사카성은 시간이 안 되어 못 갔는데 오사카성 다녀오기도 괜찮을듯 난바역 지하철 어렵다고 들었는데 미리 찾아보고 이코카로 이용했더니 전혀 하나도 안 어려웠어요. 저는 난바보다는 우메다에서 JR이랑 리무진버스 타는게 더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교토 투어 버스 이용하시면 보통 닛폰바시쪽으로 가야하는데 숙소에서 가까워서 도보 10분 내로 갈 수 있고 미리미리 가는 길 한 번 검색해서 머릿속에 입력해두고 구글맵 켜고 가면 엄청 쉽습니다 그리고 숙소 바로 앞에 돈키호테 있고 글리코상도 있어서 글리코상에서 사진 5번 넘게 찍은 것 같아요 ㅎㅎㅎ 아침에는 사람도 없어서 사진찍기 짱좋음! 일본 또 가고싶다아~~~~~T-T♡
더 보기 - 난바역이랑 정말 가까워서 좋습니다 그래서 돈톤부리, 글리코상이랑 정말 가깝습니다 깔끔합니다 혼자서 숙박하기 좋습니다
-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 호텔도 깔끔하고 일본 호텔은 작아서 캐리어 못 피고 있다는 후기 많이 봤는데 여기는 여유공간 있어서 쭉 캐리어 열고 생활했어요! 방은 물론 화장실도 깔끔하고 둘째 날부터는 생수 작은 것도 같이 챙겨주시고 한국인 호텔리어도 계셔서 의사소통하기 더 편했어요! 위치도 딱 번화가 옆이라서 시끄럽지도 않고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고 지하철 가기도 편해서 만족하고 갑니다 ㅎㅎㅎ 다음에 또 오사카 가게 된다면 또 가고 싶은 호텔이에요!
- 가성비 숙소 화장실 비데 토토
호텔사진 모음
해당 게시물은 트립닷컴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트립닷컴으로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