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여행을 준비 중이신데 어느 숙소를 잡아야하는지 좀처럼 감이 안잡히신다면 다낭 호텔추천, 만딜라 비치 호텔 다낭(Mandila Beach Hotel Danang)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만딜라 비치 호텔 다낭(Mandila Beach Hotel Danang)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시기바랍니다.. 만딜라 비치 호텔 다낭(Mandila Beach Hotel Danang) 호텔 시설, 평점, 후기들을 모아봤습니다.다낭 호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인 만큼 솔직한 후기들도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정보
ㆍ
ㆍ호텔은 다낭국제공항에서 약 5km 정도 거리에 있고, 다낭 기차역에서는 약 5km 정도 거리에 있어 호텔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미케 비치, 용다리, 다낭교구 성당 등 다낭 인기 관광지들이 많습니다.
ㆍ여가시간에는 다양한 호텔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의 주차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ㆍ많은 여행자들이 훌륭한 위치의 호텔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접근성이 편리한 숙박시설을 찾고 있는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호텔입니다.
위치 : 베트남 다낭 Quan Son Tra 218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553980)
https://www.google.co.kr/maps/place/베트남 다낭 Quan Son Tra 218 Võ Nguyên Giáp, Phước Mỹ (553980)
1. 시설보유현황
ㆍ주차시설 있음
ㆍ야외 수영장 있음
ㆍ공항 픽업 서비스 있음
ㆍ공항 셔틀 서비스 있음
ㆍ레스토랑 있음
2. 어린이, 조식 정보
ㆍ모든 연령의 어린이 투숙 가능 호텔입니다.
ㆍ검색 기준에 정확한 어린이 인원수와 나이를 추가하면, 적합한 객실 유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ㆍ
ㆍ객실 유형에 따라 침대 추가 및 유아용 침대 추가 정책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객실 유형 정보를 참조하세요.
ㆍ제공 방식뷔페
ㆍ
ㆍ추가 조식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3. 만딜라 비치 호텔 다낭(Mandila Beach Hotel Danang)호텔 평점
ㆍ평점 : 4.5 / 5(훌륭함)
ㆍ추천요소 : “ 최고의 위치 ”85% 추천
4. 주요 교통수단 거리
ㆍ공항: 다낭국제공항(5.3km)
ㆍ기차: 다낭 기차역(5.4km)
다낭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다낭 호텔 추천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만딜라 비치 호텔 다낭(Mandila Beach Hotel Danang) 이용 솔직후기 모음
- 호텔에서 보는 뷰는 정말 멋졌다 오래되어 낡은 느낌은 있었으나 전체적으로 청소상태가 좋았다 침구류가 깨끗해서 기분좋게 잠들 수 있었다 조식도 기본에 충실한편 옆에 마트가 있어서 편했다 수영장은 좁고 샤워 및 탈의실이 비좁아 룸에서 다 입고 수영장으로 가는걸 추천
- 호텔 직원들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방은 넓고 깔끔합니다. 해변뷰가 너무나 멋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침 일찍 새벽 뷰가 너무 멋있더군요. 수영복이랑 썬크림을 준비해서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단, 해변 주변가게에서 클럽 음악 같은 노래를 저녁 늦게 까지 크게 틀어 놓아서 소음이 있긴합니다. 아마 해변 주변에 잡는 숙소는 다 똑같은 문제를 겪을 거라고 봅니다. 해변에서 놀다가 아침에 그랩 불러서 영응사에 해수관음상 보러 가보세요. 다낭시내에서 출발하는것 보다는 훨씬 가까워서 금방 도착합니다. 제가 있을 때는 밤 12시 정도에 음악을 끄더군요. 조식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뷔페로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되는데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 것 같다 생각이 듭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조식먹고 소화시킬겸 아침에 해변 걸어다니면 정말 기분 좋습니다. 강력추천 합니다. 호텔 내 최고층에 스카이 라운지에 올라가면 멋있는 해변 경치도 관람해보세요.
더 보기 - 4성급 호텔. 가성비 좋아요. 3박 동안 조식도 괜찮아서 충분히 먹고 나오니 점심 생각도 잘 안났어요. 호텔 앞에 도로 하나 건너면 미케비치이고 바나힐, 호이안 그랩으로 다녀왔어요. 루프탑 수영장도 아담하고 조식 전에 이용하니 전세내고 쓴 적도 있어요. 큰 수건 두장있고, 일반사이즈 대신 핸드타월용 수건 두장이 나오는데, 하루는 또 일반수건나오고 해서 뭐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스파도 이용했는데, 좋았어요!
- 다낭여행동안 제일 기대하고 갔던 만딜라!! 오션 스위트 오션뷰로 선택하고 방문했던터라 기대 만빵 했는데 일단 대충 10년쯤? 된거같은 노후된 시설에 조금 실망.. 그래도 쏘쏘 방은 넓고 좋다! 했는데 왜? 수건이 큰거밖에 없지? 일반수건이 없음.. 달라고 했으나 쓰고나면 바꿔준다는 말뿐ㅠㅠ 저는 작은 수건이 필요하다구요 큰 수건은 몸감싸고 나오는 용도 아닌가요 저는 머리말릴 수건이 필요해여.. 큰거 무거워요……ㅋㅋㅋ 일단 수건 포기하고 야외수영장 방문!ㅎㅎ 와 진짜 미니수영장이다! 왼쪽건물, 오른쪽건물 수영장에 있는분들이랑 대화도 가능할정도로 가까움ㅋㅋㅋ 왼쪽 오른쪽 수영장도 미니임..ㅎㅎ 바랑 같이 운영중이였는데 직원들이 자꾸 수영장쪽으로 옴.. 한 4-6명쯤 자꾸 와서 너무 부담스러웠어요ㅜㅜ 자꾸 쳐다보고 자기들끼리 얘기하구 웃구ㅜㅜ 한시간쯤? 물에서 놀다가 방에가서 씻고 외출했다가 들어갔는데 너무 더워서 에어컨 온도를 내리려고 했는데 온도가 고정… 에어컨이 두개였는데 하나는 25도 하나는 24도로 고정되어있어서 넘 더웠다,,, 잘때는 이 온도가 딱 좋았음! 조식은 맛있다고 했는데 너무 실망.. 쌀국수는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나머지는 다 별로 특히 오믈렛 주문했는데 옆에 쌀국수하시는분하고 계속 얘기하면서 만들더니 안에 하나도 안익고 거의 날계란수준이여서 못먹음.. 그리고 주스안에 얼음을 넣어놔서 밍밍한 주스가 나와서 물만 마심ㅜ 다음날 퇴실하고 룸체크한대서(우리가 유료인거 먹었나 확인) 10분정도 기다리다가 그랩 택시불렀는데 아직 안됐다고 기다려달라고함 그랩아저씨랑 같이 기다리다가 오케이 사인줘서 바바이했음! 좋지만은 않은 기억으로 남은 만딜라ㅜㅜ 제일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실망뿐이였던,, 뷰는 좋아요
더 보기 - 위치는바닷가바로앞 시설은노후되어음 레스토랑은 가짓 수가만다 모든립셔센이좋다 바다보이는방은 괜찬음 일반룸은보통
호텔사진 모음
해당 게시물은 트립닷컴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트립닷컴으로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