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쿄토 여행을 준비 중이신데 어느 숙소를 잡아야하는지 좀처럼 감이 안잡히신다면 일본 쿄토 호텔추천, Sora Niwa Terrace Kyoto호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Sora Niwa Terrace Kyoto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시기바랍니다.. Sora Niwa Terrace Kyoto 호텔 시설, 평점, 후기들을 모아봤습니다.일본 쿄토 호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호텔인 만큼 솔직한 후기들도 바로 확인해보세요
호텔정보
ㆍ
ㆍ호텔은 가와라마치 역에서 약 300m 정도 거리에 있고, 이타미공항에서는 약 54km 정도 거리에 있어 호텔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교통수단은 지하철역(교토 시야쿠쇼마에)이며 단, 1k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기요미즈데라, 산넨자카, 하나미코지도리 등 교토 인기 관광지들이 많습니다.
ㆍ바쁜 일정 후에는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주변 명소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ㆍ여행지에서 호텔 청결도가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된 호텔입니다. 쾌적한 환경을 중요시 여기는 여행자에게 강력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커플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입니다.
위치 : 일본 교토 시모교 구 Shimogyo-ku Inaricho 324 (600-8022)
https://www.google.co.kr/maps/place/일본 교토 시모교 구 Shimogyo-ku Inaricho 324 (600-8022)
1. 시설보유현황
ㆍ온천 있음
ㆍ흡연 구역 있음
ㆍ공용공간 Wi-Fi 있음
ㆍ프론트 데스크의 서비스 언어 있음
ㆍ짐 보관 서비스 있음
2. 어린이, 조식 정보
ㆍ모든 연령의 어린이 투숙 가능 호텔입니다.
ㆍ객실에 비치된 기존 침대를 사용하는 어린이에 대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인원수를 추가하여 더욱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세요.
ㆍ
ㆍ모든 객실 유형에 유아용 침대 및 침대 추가 요청이 불가합니다.
ㆍ음식 종류일본식
ㆍ제공 방식용기 사용/포장 음식
ㆍ
ㆍ추가 조식 비용은 총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현장에서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3. Sora Niwa Terrace Kyoto호텔 평점
ㆍ평점 : 4.7 / 5(기대 이상)
ㆍ추천요소 : “ 편리한 교통 ”95% 추천
4. 주요 교통수단 거리
ㆍ지하철: 교토 시야쿠쇼마에(970m)
ㆍ지하철: 산죠케이한(1.1km)
ㆍ공항: 이타미공항(53.8km)
일본 쿄토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일본 쿄토 호텔 추천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Sora Niwa Terrace Kyoto 이용 솔직후기 모음
- 위치 카와라마치역이 메인이라면 베리굿 청결이나 서비스는 어느 호텔만큼이나 베리굿 시설은 뭔가 사진이나 기대햇던것 보다는 아담한 느낌이 잇음 ex) 테라스, 온천, 방 크기 전체적으로는 베리굿
- 정말 최고예요. 청수사 도보로 가능하고 친절하고 커피. 아이스크림 서비스에 옥상에서 맥주도 좋았고 대욕장 피로풀기 좋아요.
- 카와라마치 역과 카모강, 기온 까지도 가까워서 위치는 훌륭합니다. 대로에 위치해서 밤에도 안전하고요. 바로 맞은 편이 굿네이처 호텔이어서 굿네이처 호텔 1층의 식료품 점 구경하기도 좋습니다. 다만 소라니와 테라스의 시그니처라고 할만한 뻥뚤린 노천탕의 이미지는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게 뻥뚫려 있는 게 아니라, 불법촬영의 위험성 등을 위해 격자 창으로 상당 부분 막혀 있어서요. (또한 탕이 두 곳이고 매일 여탕 남탕 바뀌어서 한 쪽은 바람만 통하는 정도예요.) 루프톱 층은 실제로 뻥 뚫려서 멀리 고다이지의 대불도 살짝 보이는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신 ‘테라스’인 만큼 천정이 없어서 우천시에는 못 즐기고, 해가 뜨면 각도상 중앙에서 볕이 쏟아져서 오래 있기는 힘들어요. 해 질 녘을 추천합니다.
더 보기 - 가와라마치역 바로앞이고 기온시조역도 가까워서 오사카 이동하거나 관광할때도 위치가 좋고 주변에 맛집도 많았어요 노천온천에서 바라보는 강 전망이 환상적이었습니다 대욕장 시설도 좋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방은 작지만 있을건 다있고 다다미방이라 좋았어요
- 가성비 굿👍 지역이 엄청 유명한 관광지는 아니라서 그런가 가격대비 굿굿굿 일단 호텔 외관도 세련되고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하시다 방도 료칸 컨셉+깨끗한 화장실이라서👍 유카타 준비돼있는 것도 좋음 커피머신에 말차라떼도 있는데 존맛ㅋ 온천 새벽 1시까지 해서 밤에 들어가면 야경보이고 좋음 조식은 예쁘지만 맛은 음… 해산물 좋아하면 ㄱㅊ을듯 역이랑 가까워서 교통도 편리함 기온거리 바로 옆이라 기온거리 걷다가 로프트 주변에서 놀면 됨
더 보기
호텔사진 모음
해당 게시물은 트립닷컴 제휴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트립닷컴으로 제공받고 있습니다.